포스트

손흥민 친형 아동 폭행 코치

info 속보

축구 선수 손흥민의 아버지인 손웅정 감독과 손축구아카데미 코치 아동학대 사건

최근에 축구선수 손흥민의 아버지이자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인 손웅정 감독과 해당 아카데미의 코치 2명이 아동학대 혐의로 피소된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동학대 혐의와 관련된 고소 내용

SON축구아카데미에 다니던 A군 측은 손 감독과 손 코치 등 3명을 아동학대 혐의로 고소하였습니다. 이전에도 A군 측은 손 코치로부터 상처를 입은 사실을 경찰에 고소한 바 있습니다. 또한, 피해 아동은 입단 후 욕설을 들었고, 체벌을 당했다고 진술하였습니다.

경찰의 조치 및 손웅정 감독의 입장

강원경찰청은 손 감독과 손 코치 등 3명을 아동복지법 위반(아동학대) 혐의로 지난 4월 검찰에 송치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춘천지검은 신속한 조사 및 처리를 약속하였습니다. 한편, 손웅정 감독은 입장문을 통해 자신의 거친 표현과 체벌에 대해 인정하였으며, 시대의 변화와 법에서 정하는 기준을 캐치하지 못한 점에 대해 반성한다고 밝혔습니다.

손웅정 감독의 입장과 합의금 요구

그러나 손 감독은 해당 사건 이후 합의금을 요구받았지만, 그 금액이 아카데미가 수용할 수 없는 수준이라며 합의에 이르지 못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A군 측은 손 감독의 발언을 '2차 가해'로 지적하며, 손 감독이 사과나 연락을 하지 않은 채 변호사를 통해 제출할 것을 요구한 상황으로 보고 있습니다.


결론

이번 사건은 아동학대라는 심각한 문제를 던졌습니다. 아동학대는 결코 용납할 수 없는 일이며, 특히 축구 아카데미와 같이 어린 선수들의 훈련을 담당하는 곳에서 발생한 이러한 사건은 더욱 안타깝습니다. 손웅정 감독과 관련자들에 대한 경찰의 신속한 조사 및 법대로의 엄정한 조치가 이루어져야 하며, 아동학대의 예방 및 근절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생생한 뉴스, qoogle.tistory.com

이 기사는 저작권자의 CC BY 4.0 라이센스를 따릅니다.